Menu



구매 완료했습니다.


칸노작가님의 단편집

사이다와 울보.


스캔본이라도 뜨면 작업해보고 싶긴 한데

역시 단행본은 작업하기가 꺼려지네요.... ㅜㅜ




다음으로 구할 작품은 아마



쿠즈시로작가의 단편집

오늘도 둘은 사이좋습니다.


예판중이네요.

사실 18일날 이미 발매한게 함정


제가 알기로는 완전 백합지는 아니고(유리히메가 아님)

초기작도 있어서 남성도 나온다고 들었습니다.




2만원으로 맞춰서 쿠폰을 사용하고 싶은데

지금 당장 살만한게 없네요.....


라노블이나 한권 살까...

일단은 고민고민중입니다.

월 말까지 다른 신간이라도 하나 나오지 않겠습니까?












동인지 번역 현황을 말하자면

케이온 동인지 여름편

대사 Fu○k you



러브라이브 동인지 2개를 작업할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어디서 본거 같기도....

근데 제가 럽라를 잘 몰라요.

1기 밖에 안봐서....

그래서 또 고민....